보건복지부 의료기관인증 산재지정 의료기관
041-552-0777, 010-2372-7762
전화

불만고충처리 안내

마음과 정성을 다해 언제나
최선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선한이웃요양병원입니다.

선한이웃요양병원을 이용하는 중, 불만 및 고충사항이 있으실 경우 아래의 방법으로 말씀해 주시면 정성껏 상담하고 최선을 다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
1. 불만고충사항 접수 방법


  • 직접 방문 : 1층 원무과 사무실
  • 고충처리함 : 지하와 1층 로비, 2층 ~ 4층 휴게실 (총 5곳)
  • 전화 : 041-564-5555(구내번호 0번) / 041-552-0777

2. 처리 및 회신 절차


가. 처리 절차
01 불만고충 상담 및 접수
02 민원 처리 검토
03 해당 부서 경위 확인 및 개선안 검토
04 민원인 회신
나. 회신 방법
  • 회신 방법 : 직접 상담, 전화
  • 회신 소요기간 : 1주
    (단, 민원에 따라 1주 이상 소요되는 경우 민원인에게 사전 통지)
진료시간
  • 평일 오전 9:00 ~ 오후 6:00
  • 토요일 오전 9:00 ~ 오후 1:00
  • 점심 오후 12:00 ~ 오후 1:00
  • 일요일 · 공휴일은 휴진입니다.
오시는길

330-060 충남 천안시 동남구 정골2길 91 (구성동) 선한이웃요양병원